카테고리 없음

무료꿈해몽풀이 발톱꿈 빠지는꿈 깎는꿈 새로나는꿈 등 여러가지

리에스더 2020. 10. 11. 17:35

 

# 발톱을 깎는 꿈

 

자신에게 처한 환경을 개선되거나 바뀌게 되는 꿈이다 

 


# 발톱이 빠지는 꿈

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사람들과 멀어지게 되거나 외면을 당하게 된다 

 


# 아픈 발톱을 빼는 꿈

문제되었던 일이 해결되고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이 해결되게 된다 

 


# 발톱에 매니큐어 바르는 꿈

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다 

 

 


# 발톱이 빠지고 새로 나는 꿈

친구, 지인, 동료, 가족, 연인 등이 다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고 돈과 재물을 잃게 될 수 있다

 

 

 


# 새끼발톱이 부러지는 꿈

자녀나 가까운 사람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

 


# 발톱이 부러지는 꿈

가까운 사람에게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되거나 내가 질병에 걸리거나 계획하고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 

 

# 엄지발톱이 부러지는 꿈

가족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다 

 


# 발톱이 길어지는 꿈

일과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도움을 줄 귀인이 나타난다 

 


# 발톱이 깨지는 꿈

친분이 있는 사람이 다치거나 사고를 당하는 등 그들의 신변에 불행이 닥치게 될 수 있다 

 


# 발톱이 짧아지는 꿈

진행중인 일과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될 수 있다 

 

# 발톱에 때가 끼는 꿈

잘못된 투자로 인해 큰 손실을 입게 될 수 있다